폰화면에 글씨가 크게 나오게 해보자
최종 업데이트 2022. 12. 16.
메모장으로 폰에 글씨를 입력해서 응원을 해보려고 하는데 전혀 재미도 없고 효과가 없다. 글씨가 왼쪽이든 오른쪽이든 움직이면 좋겠지만 움직이지도 않고 가만이 있는 상태여서 더 내 마음을 표현하는것도 어렵다. 이럴때 어떻게 해야될까?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화면에 글씨가 크게 나오게 하고 싶다면 LED 전광판 앱을 이용하면 된다. 매우 간편하고 효율적이며시간도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래는 LED 전광판 앱을 사용하면서 경험한 점과 기능에 대해서 설명해놨으니 참고해보기 바란다.
폰화면에 글자 표현하기
LED전광판 앱을 실행한 모습이다. 상단 메뉴에 LED 패턴, 깜빡임, 상하 반전 옵션에 보인다. 각각의 옵션에 대해서 설명해보겠다.
LED 패턴 : 전광판 글씨가 움직일때 표현되는것
깜빡임 : 글씨가 깜빡거리게 효과를 내는것
상하반전 : 글씨를 뒤집어서 표현
기능이 굉장히 심플하게 되어 있으며 간단하게 폰 화면에 글씨가 크게 나오도록 한다면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즐겨찾기 문구를 추가함으로써 표현한 문구를 미리 여러개 만들어 놓을 수 있다.
밝기 조절은 글씨의 밝기를 뜻한다.
애니메이션 효과를 넣음으로써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움직이게 할 것인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움직이게 할 것인지, 정지되어 있는 글씨를 보여줄 것인지 선택하면 된다.
글자를 뒤집어서 표현할 수 있는데 어차피 가로모드로 휴대폰을 들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상하 반전 모드는 큰 상관이 없는 기능이다.
글자가 움직이는 속도는 좌측으로 하게 되면 빨라지고, 우측으로 하게 되면 속도가 느려지게 된다. 적절히 조절해서 사용하면 된다.
몇가지 기능이 없는 설정이지만 그래도 모든 설정이 끝났다면 LED 전광판 시작 버튼을 눌러주면 된다.
스마트폰 가로모드 상태에서 "사랑해"라는 단어가 표시된 상태에서 글자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움직이고 있는 모습이다.
LED패턴을 off 해놓게 되면 밝은 색깔로 볼 수 있다.
이 앱의 단점이 있는데, 글씨 색깔이나 배경색깔 등 세부적인 기능이 안되는 부분이다.
가장 기본이 되는 기능일텐데 이부분이 빠져있는것이 아쉽다. 하지만 따로 배너가 표시되어 있지 않고, 가독성이 좋으며 심플하게 사용하기에는 가장 알맞은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본다.